호스텔 개방:
14.07.2017 - 10.09.2017

써니 테라스 호스텔 – 베니스 중심부 바로 앞에 위치한 저렴한 숙박 시설!

저희 호스텔은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아름다운 귀데카 섬에 위치한 새로운 숙박 시설로, 바로 맞은편에는 귀데카 운하에서 더 아름다운 쪽의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. 베니스에서 가장 뛰어난 이 섬은 고된 관광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.


혼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있으면서도 보트로 5분만 가면 닿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! 베네치아 석호 너머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고 잊을 수 없는 풍경을 선사하는 크고 매력적인 테라스에서 일광욕을 즐겨 보십시오! 2개 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호스텔 직원에게 관광, 외식 또는 쇼핑을 하거나 그냥 돌아다니기에 좋은 곳이 어디인지 물어보고 유용한 정보를 얻으십시오.


베니스에는 몇 시간 동안 걸어 다닐 수 있는 작고 소박한 거리가 많이 있습니다.

호스텔의 휴게실에 편안히 앉아서 쉬거나, TV를 보거나, 무료 Wi-Fi를 사용하거나, 그냥 친구들과 잡담을 나누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십시오. 싱글, 트윈 또는 트리플 룸을 예약하거나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아늑한 공동 침실을 이용해 보십시오. 나만의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! 전용 욕실 또는 공용 욕실이 딸린 객실을 제공하므로 마음에 드는 객실을 선택하시면 됩니다!

거리(보트 이용 시):

  • 산마르코 광장 5분
  • 리알토 교 10분
  • 기차역 15분

 

-10%
온라인 예약은 10% 할인
온라인 예약
또는
» 숙박 문의 «